코타키나발루 1일 투어 :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다
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북부에 위치한 매혹적인 도시로, 풍부한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적 매력으로 유명합니다. 이 곳을 방문한 여행객들은 그림 같은 해변, 깊이 있는 역사, 풍성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오늘은 코타키나발루에서 하루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몇 가지 투어 활동을 소개합니다.
1. 코타키나발루 시티 투어
코타키나발루 여행의 첫 걸음은 도심을 탐험하는 것입니다. 이 도시는 현대적인 건축물과 고전적인 말레이 양식의 건물이 어우러져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. 코타키나발루 시티 투어에서는 먼저 시그니처 명소인 코타키나발루 시청과 쇼핑 몰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. 이 곳은 도시의 역사적인 중심지로, 풍부한 문화적 유산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입니다.
2.킨라우 공원과 기프트 트레인
코타키나발루의 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킨라우 공원은 최고의 선택입니다. 이 공원은 키나발루 산맥의 발판에 자리잡고 있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. 키나발루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까지 올라가면 전망대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킨라우 공원에서는 산책로를 따라 독특한 식물상을 탐험하거나, 코타키나발루의 다양한 새들을 관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.
3. 마리 마리 컬처 비지터센터 & 본포 하우스
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문화적 유산을 담고 있습니다. 마리 마리 컬처 비지터센터에서는 보고네어 문화의 흥미로운 측면을 배울 수 있습니다. 이곳에서는 전통적인 마리마리단어와 춤을 경험하고, 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또한 본포 하우스는 말레이시아 전통 가옥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장소로, 그들의 거주 지역을 방문하여 말레이시아 문화와 생활 방식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.
4. 소키 나이프 쇼핑 및 시장 탐방
코타키나발루의 방문을 완료하기 전에, 소키 나이프 쇼핑과 시장 탐방은 필수적인 활동입니다. 소키 나이프는 말레이시아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칼로, 그 디자인과 장인 정신이 반영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항구 시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집니다.
코타키나발루는 도심 쿠알라룸푸르와는 다르게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, 하루를 풍부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합니다. 맛있는 말레이시아 전통음식도 체험하고, 이곳을 방문하실 때는 여유롭게 휴식과 시간을 가지고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을 경험함으로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여행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.
0 댓글